후원문의

본문 바로가기


후원문의

후원문의

후원문의

청소년들의 '달그락지기'가 되어 주십시오.

청소년자치연구소와 청소년자치공간 달그락달그락의 운영은 100% 시민들의 후원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하시며 후원하시는 분들을 '달그락지기'라고 명칭했습니다. 달그락은 저희 청소년자치공간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작고 단단한 물건이 흔들리며 부딪치거나 닿는 소리입니다. 청소년들의 내는 소리를 통해서 세상이 긍정적으로 바뀌기를 원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등대와 함께 하는 등대지기처럼 청소년들의 참여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함께 하는 분들은 '달그락지기'입니다. 청소년들의 참여와 꿈을 지지하고 함께 해주는 달그락지기가 되어 주십시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종교가 있는 분들은 저희의 꿈을 위해 적극 기도해 주시고, 종교가 없는 분들도 지속적으로 가슴으로 염원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둘째, 한 달에 1~2만원이라도 적극 후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민들의 자발적 힘으로 청소년자치공간을 꾸리면서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의 변화를 일구기를 희망합니다. 지속가능한 재원이 없이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함께해주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마음으로 참여해주시는 것 입니다. 마음속으로 항상 응원해 주시고 저희의 활동을 SNS 등으로 안내해 주시는 것입니다. 세가지 중 한가지만 하셔도 좋습니다. 세가지를 모두 하셔도 좋습니다. 그 어떤 것이든 함께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지역 청소년들의 '달그락지기'가 되어 주시겠습니까?

후원방법(택1)

1. 아래 ‘달그락지기(후원자)로 함께하기’ 버튼 클릭
2. 후원신청서 작성 후, 촬영하여 010-3026-7210(이경민 팀장)으로 전송   후원신청서 다운로드

달그락지기(후원자)로 함께하기

(사)들꽃청소년세상전북지부 / 대표: 정건희 / 사업자등록번호: 476-82-00028 / 주소 : 전북 군산시 월명로 475-1(월명동) 3층 청소년자치연구소
TEL : 063-465-8871 / FAX : 063-466-8871 / 이메일 : jbyar@daum.net / 업무시간: 화-토 10:00 ~ 19:00
Copyright (C) 2020 Youth autonomy worker's office. All rights reserved.